프리미어 컴파일오류 -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
프리미어 컴파일오류 -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
프리미어 프로는 많은 영상 편집 작업에 사용되는 인기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프로젝트를 내보내는 동안 컴파일 오류 또는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영상 파일을 제대로 내보내거나 저장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나타냅니다.
프리미어 컴파일 오류원인
파일 형식과 호환성 문제: 프리미어는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만, 때로는 특정 형식의 파일을 내보낼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상 파일의 코덱이 지원되지 않거나, 비디오 및 오디오 포맷이 호환되지 않을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동영상을 내보내기 전에 사용하는 파일 형식과 코덱을 확인하세요.
프리미어에서 지원하는 형식과 코덱을 사용하면 동영상 미디어에 대한 대부분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파일을 변환하거나 새로운 코덱을 설치하여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인코딩 저장용량 디스크 확인
프리미어는 큰 용량의 파일을 다루는 경우가 많으므로 충분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파일을 내보내기 위해 필요한 공간이 부족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의 저장공간을 확인하고 충분한 여유 공간을 확보하세요.
필요에 따라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거나 외부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으며 동영상 편집 시 스크래치 디스크에 생각하지 못한 파일이 계속 저장되기 때문에 디스크 공간부족을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 [3D 2D 디자인/Adobe Creative Cloud] - 프리미어 자동저장 - 저장위치 및 시간설정, 미디어캐시 삭제
- [3D 2D 디자인/Adobe Creative Cloud] - Adobe 스크래치 디스크 용량 꽉참 비우기 - 임시파일 캐시삭제
손상된 미디어 파일 컴파일오류
프리미어 프로젝트에 사용된 미디어 파일 중 하나가 손상되었거나 읽을 수 없는 상태일 경우 컴파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컴파일오류를 일으키는 파일을 확인하고 해당 파일을 대체하거나 수정합니다.
손상된 동영상 및 사운드 파일을 복구하려면 백업 또는 복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어 동영상 내보내기에서 동영상 포맷을 처음 설정한 시퀀스 설정을 동일하게 설정하는것이로 인코딩오류를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리미어 시스템 요구사항 불충족
프리미어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필수 사양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컴파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하고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느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의 프로세서, 메모리, 그래픽 카드 등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며 특히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를 최신으로 설치하느것이 GPU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프리미어 프로젝트를 작업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파일 형식과 호환성을 고려하며, 충분한 저장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3D 2D 디자인 > Adobe Creative Clou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AI 디지털기호 CR 콘텐츠 로고 추가 (0) | 2023.10.13 |
---|---|
인디자인 초기화 - 환경설정 및 캐시 리셋 실행 오류해결 (0) | 2023.09.03 |
고화질 사진 인화 시 해상도 DPI 설정 중요성 (0) | 2023.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