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노랗 2024. 7. 9.
반응형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배터리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고장 증상으로 정식으로 워런티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절대 로봇청소기를 분해하거나 하면 안됩니다.

최근에 또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제대로 충전기에 들어가지 못하고 벽을 계속 박거나 외부로 나갈려고 하는등 제대로 센서가 고장났는지 이상증상이 있었느데 다행히 앱을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했더니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음: 로봇청소기가 전혀 작동하지 않거나 전원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 충전 문제: 충전 도크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 이동 문제: 로봇청소기가 특정 지점에서 멈추거나 장애물을 피하지 못하고 충돌합니다.
  • 청소 성능 저하: 먼지통이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청소 성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오류 메시지: 디스플레이에 오류 코드가 나타나며, 청소기 작동이 중지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무상 워런티 기간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무상 워런티 기간은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20+ 후기 - 앱연동 밀 소음 물걸레 청소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20+ 후기 - 앱연동 밀 소음 물걸레 청소최근 가전 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이 바로 로봇청소기입니다.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는 성능과 가격 면에서 가성비가

jab-guyver.co.kr

샤오미 청소기 구입 후 무상 워런티 기간 내에 발생한 제조 결함이나 고장은 샤오미에서 무료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군 무상 워런티 기간 (국내) 해외직구 시 글로벌 워런티 지원 여부
스마트폰 1년 일부 모델 지원 (미포함 모델도 존재)
태블릿 1년 일부 모델 지원 (미포함 모델도 존재)
노트북 2년 일부 모델 지원
스마트워치/밴드 1년 지원하지 않음
전동스쿠터 1년 지원하지 않음
로봇청소기 1년 지원하지 않음
스마트홈 기기 1년 지원하지 않음
오디오 기기 6개월 지원하지 않음
액세서리 (충전기 등) 6개월 지원하지 않음

또한 샤오미 워런티 기간을 확인하려면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서비스 접수 방법

서비스 센터 주소 업무시간 전화번호 서비스 항목
대전둔산 센터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450(용문동),2층 월-금 9:00 - 18:00 / 토 9:00 - 12:00 1566-8106 모바일, ECO, PAD, 퀵보드, 로봇청소기
분당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광명센터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 빌딩3층 306호 월-금 09:00 - 17:00 / 토 10:00 - 13:00 02-2684-8574 모바일, ECO
구로센터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ECO, PAD5
강릉(신)센터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성내동)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중대구센터 대구 중구 명덕로 195 (남산동 2107-3, 1층)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53-256-1473 모바일
서대구센터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남원센터 전라북도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1566-8106 모바일
부산동래센터 부산 진구 가야대로666 2층 월-금 9:00 - 18:00 010-9056-0984 모바일, ECO, PAD5
광주북구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번지(신안동 480-14) 1층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ECO
광주남구센터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292(월산동)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62-653-8288 모바일
전주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인후동1가) 1층(블랙야크 옆)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63-278-7101 모바일, ECO, PAD5
거제센터 경상남도 거제시 서문로 79(고현동) 1층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오산(신)센터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3층(원동, 역전빌딩)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1566-8106 모바일

각 서비스 센터는 주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토요일에는 축소된 시간 동안 업무를 진행하며, 일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의 고장 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고객센터(1670-0010)

온라인 접수를 위해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com/kr/)에서 고객지원 > A/S 신청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 접수를 원한다면 샤오미 고객센터(1670-0010)에 전화하여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센터 안내

  • 서울 강남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7층
    • 전화번호: 02-6952-8200
    • 운영시간: 월-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A/S 절차

  1. 고객센터 접수: 온라인 또는 전화로 A/S 접수를 합니다.
  2. 제품 배송: 접수 후 지정된 A/S 센터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합니다.
  3. 제품 점검 및 수리: A/S 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합니다.
  4. 수리 완료 후 배송: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유의사항

  • 보증서와 영수증 준비: A/S 접수 시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준비해야 합니다.
  • 안전한 포장: 제품 배송 시 안전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소요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A/S 소요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신속하게 A/S 접수 및 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샤오미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