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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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배터리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고장 증상으로 정식으로 워런티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절대 로봇청소기를 분해하거나 하면 안됩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음: 로봇청소기가 전혀 작동하지 않거나 전원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 충전 문제: 충전 도크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 이동 문제: 로봇청소기가 특정 지점에서 멈추거나 장애물을 피하지 못하고 충돌합니다.
- 청소 성능 저하: 먼지통이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청소 성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오류 메시지: 디스플레이에 오류 코드가 나타나며, 청소기 작동이 중지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무상 워런티 기간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의 무상 워런티 기간은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샤오미 청소기 구입 후 무상 워런티 기간 내에 발생한 제조 결함이나 고장은 무료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런티 기간을 확인하려면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
서비스 센터 | 주소 | 업무시간 | 전화번호 | 서비스 항목 |
대전둔산 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450(용문동),2층 | 월-금 9:00 - 18:00 / 토 9:00 - 12:00 | 1566-8106 | 모바일, ECO, PAD, 퀵보드, 로봇청소기 |
분당센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
광명센터 |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 빌딩3층 306호 | 월-금 09:00 - 17:00 / 토 10:00 - 13:00 | 02-2684-8574 | 모바일, ECO |
구로센터 |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ECO, PAD5 |
강릉(신)센터 |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성내동)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
중대구센터 | 대구 중구 명덕로 195 (남산동 2107-3, 1층) |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 053-256-1473 | 모바일 |
서대구센터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
남원센터 | 전라북도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 1566-8106 | 모바일 |
부산동래센터 | 부산 진구 가야대로666 2층 | 월-금 9:00 - 18:00 | 010-9056-0984 | 모바일, ECO, PAD5 |
광주북구센터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번지(신안동 480-14) 1층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ECO |
광주남구센터 |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292(월산동) |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 062-653-8288 | 모바일 |
전주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인후동1가) 1층(블랙야크 옆) |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 063-278-7101 | 모바일, ECO, PAD5 |
거제센터 | 경상남도 거제시 서문로 79(고현동) 1층 | 월-금 9:00 - 18:00 | 1566-8106 | 모바일 |
오산(신)센터 |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3층(원동, 역전빌딩) |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 1566-8106 | 모바일 |
각 서비스 센터는 주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토요일에는 축소된 시간 동안 업무를 진행하며, 일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의 고장 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위해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com/kr/)에서 고객지원 > A/S 신청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 접수를 원한다면 샤오미 고객센터(1670-0010)에 전화하여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센터 안내
- 서울 강남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7층
- 전화번호: 02-6952-8200
- 운영시간: 월-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A/S 절차
- 고객센터 접수: 온라인 또는 전화로 A/S 접수를 합니다.
- 제품 배송: 접수 후 지정된 A/S 센터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합니다.
- 제품 점검 및 수리: A/S 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합니다.
- 수리 완료 후 배송: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유의사항
- 보증서와 영수증 준비: A/S 접수 시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준비해야 합니다.
- 안전한 포장: 제품 배송 시 안전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소요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A/S 소요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신속하게 A/S 접수 및 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샤오미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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