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노랗 2024. 7. 9.
반응형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증상 및 무상AS 워런티 고객센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배터리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고장 증상으로 정식으로 워런티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절대 로봇청소기를 분해하거나 하면 안됩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음: 로봇청소기가 전혀 작동하지 않거나 전원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 충전 문제: 충전 도크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 이동 문제: 로봇청소기가 특정 지점에서 멈추거나 장애물을 피하지 못하고 충돌합니다.
  • 청소 성능 저하: 먼지통이 비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청소 성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오류 메시지: 디스플레이에 오류 코드가 나타나며, 청소기 작동이 중지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무상 워런티 기간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무상 워런티 기간은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20+ 후기 - 앱연동 밀 소음 물걸레 청소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20+ 후기 - 앱연동 밀 소음 물걸레 청소최근 가전 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이 바로 로봇청소기입니다.샤오미 로봇청소기 X20+는 성능과 가격 면에서 가성비가

jab-guyver.co.kr

샤오미 청소기 구입 후 무상 워런티 기간 내에 발생한 제조 결함이나 고장은 무료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런티 기간을 확인하려면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

서비스 센터 주소 업무시간 전화번호 서비스 항목
대전둔산 센터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450(용문동),2층 월-금 9:00 - 18:00 / 토 9:00 - 12:00 1566-8106 모바일, ECO, PAD, 퀵보드, 로봇청소기
분당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광명센터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 빌딩3층 306호 월-금 09:00 - 17:00 / 토 10:00 - 13:00 02-2684-8574 모바일, ECO
구로센터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ECO, PAD5
강릉(신)센터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성내동)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중대구센터 대구 중구 명덕로 195 (남산동 2107-3, 1층)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53-256-1473 모바일
서대구센터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남원센터 전라북도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1566-8106 모바일
부산동래센터 부산 진구 가야대로666 2층 월-금 9:00 - 18:00 010-9056-0984 모바일, ECO, PAD5
광주북구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번지(신안동 480-14) 1층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ECO
광주남구센터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292(월산동)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62-653-8288 모바일
전주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인후동1가) 1층(블랙야크 옆)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063-278-7101 모바일, ECO, PAD5
거제센터 경상남도 거제시 서문로 79(고현동) 1층 월-금 9:00 - 18:00 1566-8106 모바일
오산(신)센터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3층(원동, 역전빌딩) 월-금 9:00 - 18:00 / 토 09:00 - 13:00 1566-8106 모바일

각 서비스 센터는 주중에는 일정 시간 동안, 토요일에는 축소된 시간 동안 업무를 진행하며, 일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의 고장 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고객센터(1670-0010)

온라인 접수를 위해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com/kr/)에서 고객지원 > A/S 신청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 접수를 원한다면 샤오미 고객센터(1670-0010)에 전화하여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센터 안내

  • 서울 강남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7층
    • 전화번호: 02-6952-8200
    • 운영시간: 월-금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A/S 절차

  1. 고객센터 접수: 온라인 또는 전화로 A/S 접수를 합니다.
  2. 제품 배송: 접수 후 지정된 A/S 센터로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합니다.
  3. 제품 점검 및 수리: A/S 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합니다.
  4. 수리 완료 후 배송: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유의사항

  • 보증서와 영수증 준비: A/S 접수 시 제품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영수증을 준비해야 합니다.
  • 안전한 포장: 제품 배송 시 안전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소요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A/S 소요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고장 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신속하게 A/S 접수 및 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샤오미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