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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리뷰/안드로이드

당근마켓 계정 거래정지 해지 이용정지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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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마켓 계정 거래정지 해지 이용정지 사유

최근에 계정 이용정지에 관한 문제를 겪으신 분들이 계실 것으로 예상되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근마켓 계정 정지 해지에 대한 절차 및 이용정지 사유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계정 이용정지 상황을 겪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원활한 해결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당근 이용정지 사유와 조치 방법

당근마켓 동일한 유저 추정 비정상 이용이력 확인 이용정지

당근마켓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계정 이용정지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와 해당 조치 방법을 미리 알아보시면, 계정 이용 시 불편한 상황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비매너, 거래약속 불이행 사유

비매너 평가 3회 이상 및 최근 30일 이내에 비매너 평가를 3회 이상 받으신 경우, 비매너 사유로 경고 및 이용정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당근 현재 개인정보 신분증 통장 계정판매 사유로 이용정지

 비매너 평가 상세 내용은 다음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당근 > 닉네임 클릭 > 받은 매너 평가 > 받은 비매너`

2. 당근 거래약속 불이행 사유

  1.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않음
  2.  거래 시간과 장소를 정하고 연락 두절됨
  3.  거래 시간과 장소를 정하고 거래 직전에 취소함

거래 시 약속을 지키며 상호 신뢰를 높이는 노력을 기울여주시길 바랍니다.

3. 당근거래 / 환불 분쟁 사유

당근 거래 후 입금 지연, 거래 물품 미발송, 환불 분쟁 발생 시 이용정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분쟁 사항은 신속하게 해결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의 당근 >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4. 당근마켓 운영정책 위반

당근거래시 채팅 남용, 욕설, 명예훼손, 스팸 및 어뷰징 활동, 홍보/광고 등 당근마켓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

당근 이용정지 조치가 되었다면, 계정 활동이 제한됩니다.

  1. 게시글 작성 불가
  2. 새로운 채팅 생성 불가
  3. 모든 게시판에 글 작성 불가
  4. 우리동네 이야기 참여 불가

단, 이용정지 이전에 열렸던 채팅방에서는 계속하여 채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문제 해결을 위해 채팅이 필요한 경우 기존 채팅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 거래정지 문제해결 절차

당근 이용정지 상황에 억울함을 느끼신다면, 아래 절차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당근 계정정지 해결방법



1. `나의 당근` >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
2. `계정 문의` > `제재` 항목을 선택하고 문의 내용과 필요한 이미지를 첨부하여 `문의하기`를 누릅니다.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한다면 당큰계정 탈퇴 후 다시 재가입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당근마켓 팀에서는 신속하게 문의에 응답하여 오해를 해소하고 빠른 복구를 지원해드릴 것입니다. 당근마켓은 거래 환경을 개선하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협조와 양해로 더욱 쾌적한 중고거래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당근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거래 활동을 이어가시기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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