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토픽 에어부스터 익스트림 펌프 CO2 - 자전거 안장 마운트

반응형

토픽 에어부스터 익스트림 펌프 CO2 - 자전거 안장 마운트

해당제품은 자전거의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 CO2를 안장레인에 보다 깔끔하고 에어로하게 장착할 수 있는 토픽의 에어부스터 익스트림펌프 CO2 모델로 구입한지는 이제 1년도 넘었지만 귀차니즘으로 밍기적 대다가 이제와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당시에는 해당 구입리뷰가 없었는데 지금 보니 많은 리뷰가 보이는 만큼 지금은 많은 사용자들이 구매해서 사용하는거 같네요

토픽 에어부스터 익스트림펌프 CO2 개봉기

안장레일에 설치 할수 있고 탑튜브에도 장착할 수 있는 CO2

해당제품은 이렇게 탑튜브나 안장레일등에 장착이 가능하며 CO2뿐만 아니라 튜브도 보기와 같이 보관할 수 있어 대회중이나 타임트라이얼에 사용하기에 용이한 제품이다.

Topeak Airbooster Extreme 구성품

 

기본적으로 구입을 하면 CO2 2개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패키지 모습이다

 

Topeak Airbooster Extreme

디테일하게 사용방법을 살펴보면 이렇다!

 

구성품은 안장레일 마운트와 탑튜브에 장착마운트와 케이블타이 그리고 튜브 케이스? 그리고 CO2 마운트와 토픽 CO2 두개가 들어있다.

 

하지만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 당연히 CO2가 노랑색이라서 구매했는데 저렴한 CO2들이 많은걸 감안햇을때 따로 구입하기에는 토픽의 CO2는 좀 비싼편이다.

안장레일에 우선 마운트를 장착해준다.

그리고 장작된 마운트에 CO2를 설치하면 된다.

 

 

참고로 싯백은 안장을 뒤로 보내야하기 때문에 이부분의 간격을 잘 생각해서 볼트로 쉽게 조여주면 마운트가 장착이 된다.

 

Topeak Airbooster Extreme

장착된 뒷모습으로 꽤 깔끔하게 자전거에 CO2를 보관할 수 있으며 추가로 자전거 튜브도 설치할 수 있다.

장거리 투어나 그란폰도급 대회에서는 장착하고 다니기에 용이한 제품이라 현재 포스팅하는 2년차동안 부러짐 or 망가짐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

자전거 참고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