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리콜 서비스,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노랗 2020. 10. 13.
반응형

애플 리콜 서비스,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소비자는 A/S, 워런티(Warranty)라 부르는 1년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업자 스스로, 혹은 강제적으로 제품 불량에 대해 시정 조치를 하는 소비자 보호 조치가 있습니다. 이를 '리콜'이라 부르는데요.

애플의 리콜 서비스 명칭은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입니다.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은 보증 기간으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우니 아래 해당하는 분들은 A/S 기간이 지났다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 연락처로 전화하여 서비스를 받으세요.

애플 리콜 서비스, 교환 및 수리 확대 프로그램

애플 서비스 절차 및 문의

애플케어 서비스: 080-333-4000

* 다만 외관상 기기 손상이 있을 경우 해당 수리를 먼저 해야 합니다.


아이패드 3세대 리콜

아이패드 에어(3세대)에서 빈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9년 3월~2019년 10월에 제조된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증상

특정 상황이나 일부 기기에서 빈 화면(예를 들어 화면에 불만 들어오고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화면)이 영구적으로 표시됩니다. 빈 화면 표시 전 잠깐 깜빡이거나 번쩍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위 증상이 있는 대상 모델에 한하여 무상으로 서비스받으세요.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아이폰 리콜

아이폰 XS, XS Max, XR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교체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9년 1월~2019년 10월에 제조된 아이폰 XS, XS Max, XR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증상

배터리 케이스가 충전이 안 되거나 간헐적으로 충전됩니다. 아이폰을 배터리 케이스로 충전할 수 없거나 간헐적으로 충전됩니다.

서비스

위 증상이 있는 모델만 배터리 케이스를 무상으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원불량 아이폰6S

전원이 켜지지 않는 아이폰 6s, 6s+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8년 10월~2019년 8월에 제조된 아이폰 6s, 6s+

증상

아이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위 대상 모델에서도 특정 일련번호에서만 발생하므로 방문 전 서비스 대상인지 애플 케어(080-333-4000)에 먼저 확인하세요.

서비스 대상이면 무상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리콜

애플워치 시리즈 2 및 시리즈 3 알루미늄 모델 화면 교체 프로그램

대상 기기

애플워치 시리즈 2, 시리즈 3 알루미늄 모델

증상

아래와 같이 화면 곡면 가장자리를 따라 금이 가는 문제

서비스

화면을 무상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3년, 또는 이 프로그램 시작일(2019년 8월 30일)로부터 1년 중 더 긴 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맥북 프로 리콜

맥북 프로 15인치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5년 9월~2017년 2월에 제조된 맥북 프로 (Retina, 15-inch, Mid 2015) 모델

* 애플 메뉴 > 이 Mac에 관하여에서 모델 확인하세요.

증상

배터리가 과열되어 화재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당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 증상 여부와 관계없이 배터리를 무상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맥북 키보드 

맥북, 맥북 에어 및 맥북 프로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기기

아래 명시된 맥북, 맥북 에어 및 맥북 프로 모델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5)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6)

MacBook (Retina, 12-­inch, 2017)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8)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9)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2개)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6)

MacBook Pro (15-­inch, 2017)

MacBook Pro (13-inch, 2018,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8)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5-­inch, 2019)

* 애플 메뉴 > 이 Mac에 관하여에서 모델 확인하세요.

증상

일부 키보드에서 글자 중복으로 입력되거나, 입력한 글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는 키가 걸린 느낌이 들거나 키 반응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증상이 있으면 키 하나 이상, 혹은 키보드 전체를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4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맥북 프로 백라이트

맥북 프로 13인치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기기

아래 명시된 맥북 프로 13인치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 애플 메뉴 > 이 Mac에 관하여에서 모델 확인하세요.

증상

백라이트가 완전히 멈추거나 간헐적으로 하단 전체를 따라 세로로 밝은 영역이 표시됩니다.

서비스

증상이 있으면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4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터치바가 탑재되지 않은 맥북 프로 13인치 SSD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기기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2개) 모델 일부

* 애플 메뉴 > 이 Mac에 관하여에서 모델 확인하세요.

증상

SSD에서 데이터 유실과 드라이브 결함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서비스

위 대상 모델에서도 특정 일련번호에서만 발생하므로 방문 전 서비스 대상인지 애플 케어(080-333-4000)에 먼저 확인하세요.

서비스 대상이면 무상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3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터치불량 아이폰X

터치 문제가 있는 아이폰 X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대상 기기

아이폰 X

증상

화면 전체, 일부에서 터치가 안 되거나 간헐적으로 반응합니다. 혹은 터치하지 않아도 화면이 반응합니다.

서비스

증상이 있는 기기에 대해 무상으로 디스플레이 모듈을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3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터치바가 탑재되지 않은 맥북 프로 13인치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6년 10월~2017년 10월에 제조된 터치 바가 없는 맥북 프로 13인치

증상

구조 결함으로 내장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위 대상 모델에서도 특정 일련번호에서만 발생하므로 방문 전 서비스 대상인지 애플 케어(080-333-4000)에 먼저 확인하세요.

서비스 대상이면 무상으로 배터리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예기치 않게 전원이 꺼지는 문제에 대한 아이폰 6s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15년 9월~10월에 제조된 아이폰 6s

증상

예기치 않게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아이폰 6s에서 위 증상이 발견된 경우 서비스 대상인지 애플 케어(080-333-4000)에 확인하세요.

서비스 대상이면 무상으로 배터리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3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아이폰 6+ 멀티 터치 수리 프로그램

대상 기기

아이폰 6+

증상

충격을 받으면 일부 기기에서 화면 깜빡임, 멀티 터치 동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기능이 정상이고 화면에 파손이 없을 경우에 한해 자가 부담 189,000원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기능이 정상이고 화면에 파손이 없을 경우에 위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서비스받으세요.

이 서비스는 자가 부담 189,000원이 발생합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에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애플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프로그램

대상 기기

2003년~2015년에 맥, iOS 기기와 함께 제공된 플러그 어댑터

증상

어댑터가 드물게 부러져 감전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아래 구형과 신형 어댑터를 비교하였으니 구형이면 안전한 새 어댑터로 무료로 교환하세요.

구형 어댑터는 슬롯에 4~5글자가 표시되어 있거나 아무 표시도 없습니다.

새 어댑터는 슬롯에 3글자로 된 지역 코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형 어댑터 (교환 대상)

신형 어댑터


Beats Pill XL 스피커 리콜 프로그램

아래 표시된 Beats Pill XL 스피커만 서비스 대상입니다. (색상 무관)

전면 / 후면

대상 기기

Beats Pill XL 스피커

증상

일부 기기에서 배터리가 과열되어 화재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서비스

아래 표시된 스피커를 사용 중이라면 링크를 열어 반품 요청서를 작성하세요.

https://support.apple.com/ko-kr/beats-pillxl-recall/request

애플에서 연락이 오면 반납 일정 잡으시면 되며 약 3~4주 이내에 350,000원 환불 처리됩니다.

 

애플 아이폰 액정수리 "애플케어"가입 및 비용

애플 아이폰 액정수리 "애플케어"가입 및 비용 국내에서 갤럭시와 같은 핸드폰을 구입 시 핸드폰의 디스플레이 액정이 깨졌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 및 교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정 보��

jab-guyver.co.kr

 

아이폰 긴급 재난문자 알림 설정

아이폰 긴급 재난문자 알림 설정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긴급 재난상태에 돌입이 되어 어디서든지 재난정보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뿐만 아니라 삼성의

jab-guyve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