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애플카 기아차 계약 체결

by 일상에 도움되는 노랗 2021. 2. 25.

애플카 기아차 계약 체결

수요일에 발표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의 첫 번째 자동차 산업 진출은 운전자 없이 작동하도록 설계된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이 될 것이며, 이는 소비자 제품으로 판매되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애플의 계획에 익숙한 소식통을 인용하면서 CNBC 는 " 애플카 자동차 " 의 첫 번째 반복이 무인 음식 배달 사업과 로봇 축을 운영하는 회사에 좋은 후보 가 될 것이라고 보고했다.

 

한 소식통은 "최초의 애플카 자동차는 운전자를 갖도록 설계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들은 운전자없이 작동하고 마지막 마일에 집중하도록 설계된 자율 전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애플카 기아차 계약 체결

 

이 제안은 많은 소문이있는 자동차 프로젝트에 대한 현재의 생각을 뒤집습니다. 업계 전문가들과 전문가들은 "애플카 Apple Car"가 Tesla의 인기있는 전기 자동차 라인을 따라 소비자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분야로의 대담한 확장. 경우 CNBC의 소스가 올바른지, 애플은 최초의 개인용 모바일로 전환하기 전에 기업의 발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판물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있습니다. 2019 년에 Apple은 자율 주행 셔틀 및 자동차 키트 스타트 업 Drive.ai 를 구입하여 수십 명의 직원, 자동차 및 기타 자산을 인수하여 Project Titan 자율 주행 차량 개발 팀에 추가되었습니다. 

 

그 이전에 2018년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Volkswagen과 여러 T6 Transporter 밴을 Palo Alto to Infinite Loop (PAIL) 파일럿 프로그램을 위한 자율 셔틀로 전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오늘의 보고서는 애플이 기아차 미국 공장에서 조립되는 브랜드 전기차를 보게 될 제조 거래에 가까워졌다고 현대 및 기아와의 제휴에 대한 최근의 소란을 반영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생산은 2024 년으로 예정되어 있지만 일정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애플은 또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를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개별적으로 또는 현대와 협력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Apple Car Concept Design

 

이날 한국 뉴스 매체 동아는 애플과 기아가 2월 27일 조지아에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미국 공장에 대한 접근을 확보하기 위해 4 조원을 투자하는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또한 2024 년 시작일을 인용했으며 초기 용량은 연간 최대 400,000 대까지 생산을 가속화할 수 있는 잠재력과 함께 연간 100,000대의 자동차로 설정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애플카 컨셉 디자인

화요일 애플 애널리스트 쿠오 밍치 (Ming-Chi Kuo)는 이른바 '애플 카'가 현대의 E-GMP 전기차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될 것이며 현대 모비스는 부품 설계와 생산을 지원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Kuo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기아의 미국 지사가 생산을 담당할 것이며 Apple은 자율 주행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반도체, 배터리 기술, 폼 팩터 및 사용자 경험을 담당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 애플카 Apple Car 프로젝트 포르쉐 전 부사장 영입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 애플카 전기 자율주행 자동차 현대자동차 콜라보 2024년 출시

[건강 세금/자동차 및 운전면허증] - 주행거리 좋은 전기자동차 10위 및 국고보조금

[건강 세금/자동차 및 운전면허증] -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방전 관리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