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x7

by 일상에 도움되는 노랗 2019. 3. 7.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x7

요즘 이어폰 브랜드는 정말 저렴한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다.


그리고 나는 음질보다는 디자인과 패션에 신경쓰기에 옛날에 닥터드레제품을 좋아했는대 역시 블루투스는 중소기업을 사더라도 이어폰 전문 회사 제품을 사야한다고 느낀만큼 아쉬움이 남았다.


주로 1.2년주리고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or 이어폰을 교체하고 결국은 음질을 신경 안쓴다고 하지만 심각한 배터리 소모나 제품퀄리티 거기에서 이어지는 비루한 음질 탓에 결국은 유선이어폰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그러다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의 강자라고 일컬어지는 아콘x7의 이어폰을 접해보게 되었느데 내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블루투스 이어폰과 사뭇 달라 블루투스이어폰추천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남겨본다.

본 포스팅에선 제품의 개봉기를 다루며 아콘x7의 사용기는 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했다.

아콘x7 개봉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내가 구매한색상은 무난한 그레이컬러이다.


왼쪽의 QR코드를 이용하거나 마켓에서 아콘보이스를 설치하면 메세지알림등을 화면을 보지 않고 이어폰에서 직접 읽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전중이나거나 운동중에 매우 요긴하게 사용될 기능이다.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 구성품


  •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의 패키지 구성이다
바디를 보호할 발포형 우레탄 일명 스펀지로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으며 하단박스에는 여분의 이어캡과 충전케이블이 들어 있다.



그리고 보통 이런 제품설명서 맨 뒤에는 제품보증서가 함께 있기 때문에 절대 버려서는 안 된다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은 국내에 정식 유통되어 한글가이드 뿐만 아니라 한글음성을 지원하며 이렇게 국내에서 A/S 무상으로 1년간 지원한다.



(단 내장 배터리는 6개월 소모품은 3개월이다)

  • 블루투스이어폰 아콘의 서비스 및 소모품 구입문의 : www.archonstore.co.kr

  • 아콘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1522-5855



서비스 상담시간 : 10:00 ~ 17:00 월요일 부터 금요일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아콘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2,2층 아콘스토어고객센터

지번주소 : 용산구 원효로 3가 49-6번지 2층


내가 이걸 적는 이유는 내가 찾아볼려고 아무리 검색해도 정보가 없어서다.

많이 판매되는만큼 이런 업체정보가 찾기 어려워 이렇게 타이핑으로 적어놓으면 누군가 필요할때 검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참고로 제품의 뒷면에 아주 작은 글씨로 사이트 주소가 있긴하나 내눈엔 잘 안본인다..핸드폰으로 찍어서 주소를 봤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콘x7 사용방법


기본적으로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은 이어폰의 바깥족 버튼을 꾸욱 누르면 핸드폰과 무선 블루투스와 페어링이 된다.


비닐택도 안뜯었다.(사실 눈이 안좋아서 비닐인지 몰랐다.사진찍으면서 알아봄)

0


이렇게 꾸욱 누르고 있으면 알아서 페어링이 된다.


보통 이렇게 양쪽에 배터리가 따로 달린 이어폰은 양쪽의 배터리 소모량이 다르고 한쪽만 페어링이 된다거나 하는 경우로 초 창기에 제품사용에 고생을 했는데 아콘x7은 한쪽 배터리가 다달면 자동으로 한쪽이 꺼지고 당연히 한쪽을 끄게되면 한쪽이 자동으로 종료된다


그리고 페어링도 한쪽만 되는둥 그런 문제점은 전혀 없어서 페어링에 매우 만족스러우며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이어폰 대비 만족스럽다.


아콘의 무선 블루투스 디바이스 이름은 Freebuds X7-R 이다

그리고 아콘X7의 정식 이름이기도 하다.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 충전방법

제품의 정 가운데 있는 버튼을 꾸욱 눌러주면 이렇게 이어폰과 케이스에서 LED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불 필요하게 계속 충전되는것이 아니라 저렇게 버튼을 눌러줘야만 충전이 되기 필요에 의해서만 마음껏 충전할 수 있는 장단점이 있다.


음악을 안들을땐 이렇게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충전을 해도 되지만 충전만 제대로 하고 나왔다면 하루는 거뜬히 사용할 배터리 양이다.


착용한 모습도 역시 그레이가 깔끔하고 착용감은 상당히 만족한다

기존에 운동하다 떨어트린적이 많아 속상했는대 귓구멍에 압박을 주지 않은채로 아주 잘 장착되는것이 마음에 든다.


음질은 내가 써봤던 블루투스 이어폰중에선 제일 좋은거 같다


원래 아콘이 음질빵빵하기로 유명하다는대 나는 너무 뒤늦게 알게 된거같다.

제품에대한 성능에 대한 느낌은 극히주관적으로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했으니 궁금하면 참고하길 바라며 가격에 비해 디자인과 성능 마감부분에서 블루투스이어폰으로 추천한다.

  • 블루투스이어폰 아콘X7 주관적 성능평가

2019년 추가내용 : 본 제품은 1.2년전에 사용한 제품으로 지금은 더 좋은 제품이 많이 있는거같습니다.

홈페이지 이전으로 옜날에 작성한글이 최근에 올라간것이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 포스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