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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리뷰/윈도우 Tip

엑셀 맞춤법 검사 한글 영어 번역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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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맞춤법 검사 한글 영어 번역기능

MS 오피스의 파워포인트 및 엑셀에서는 맞춤법이나 띄어쓰기등이 잘못되면 빨간색 밑줄이 생깁니다.

 

하지만 엑셀에는 맞춤법이 틀리거나 하는것으로 빨간색 밑줄이 생기지 않지만 엑셀에서도 맞춤법 검사 옵션이 제공되며 맞춤법 검사 및 한국어나 영어등의 문서를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엑셀 맞춤법 검사 한글 영어 번역기능

엑셀 맞춤법 옵션 설정

엑셀을 실행 후 파일을 선택합니다.

하단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Microsoft Office 맞춤법 검사

엑셀 옵션중 언어교정을 선택합니다.

그럼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오피스 맞춤법 검사 6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문자로 된 단어 건너뛰기
  • 숫자가 있는 단어 건너뛰기
  • 인터넷 주소와 파일경로 건너뛰기
  • 외국어 : 반복되는 단어에 플래그 설정
  • 프랑스어 : 악센트 부호가 있는 대문자 허용
  • 기본 사전에 있는 단어로 추천

언어 우선순위 설정

언어탭으로 이동하면 엑셀로 작업시 한글과 영어등 언어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언어를 위로 올려 놓는것이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등을 주로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엑셀 맞춤법 검사

엑셀 -> 검토 -> 맞춤법 검사를 통해 엑셀로 작성된 오타를 찾아 교정합니다.

엑셀 한글 영어 번역

Excel 번역기능

리서치를 통해 엑셀로 작업된 한글을 영어나 프랑스 중국어 일본어로도 번역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빨간줄 맞춤법 없애기 참고

MS Office 설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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