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QCY QY1

by 일상에 도움되는 노랗 2018. 12. 24.

스포
블루투스 이어폰 QCY QY1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격대비 좋은 성능이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는 스포츠에 포커싱을 맞춘 제품으로서 QCY QY1 제품을 개봉 및 제품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중요한 요소가 여러개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스포츠용으로 사용할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일상용에서보다 더욱 많은 제약조건이 필요합니다.


그중에 제일 중요한 부분이 배터리도 있겠지만 운동중 편한 전화통화 인터페이스나 착용감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기본적으로 제품의 가격대비로 판단했을때는 제품의 착용성은 꽤나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착용하는 과정은 귀에 걸어야 하는데 이분이 잘 움직여서 착용에는 적응이 필요할거 같은데 이렇게 유동적인 부분이 착용시에는 편리함으로 다가오느거 같습니다.


제품의 겉 패키지는 별 특이한 부분이 없으며 제품은 블랙레드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빨간색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했습니다.



노란색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일반 사무용은 검정색이 좋겠지만 운동용으로는 안전적인 부분에서도 색깔이 튀는것이 좋은거 같습니다.



첫 패키지를 개봉하면 충전 케이블이 보입니다.



길이도 적당하고 쉽게 망가지는 케이블이 아닙니다.



충전은 일반 핸드폰 충전과 동일한 마이크로5핀입니다.



그리고 이어폰 케이스부분을 꺼내면 추가 부품이 나옵니다.



이어캡은 스포츠용과 일반용으로 이어캡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 줄을 고정해 줄수 있는 홀더도 들어 있습니다.



이어링 부분은 생각보다 처음엔 불편했습니다.




생각보다 귀에 안착이 되면 편하지만 처음 고정 시키기가 초반엔 적응이 좀 필요할듯 합니다.



블루투스4.1을 지원하며 품질검사등은 믿을수 있네요



QCY QY1 제품의 리모트컨트롤러 볼륨과 시작종료 버튼으로 깔끔한 조작성으로 운동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USB 충전부분은 오른쪽 이어폰에 숨어 있습니다.



개봉하면 충전포트가 보입니다.



충전도 간편하게 할수 있으며 이어폰을 착용시 USB포트가 바닥을 향하고 있어 어느정도 생활방수에도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핸드폰과 페어링시 QCY-QY11 로 연결됩니다.



운동하면서 착용했을때 격렬한 운동은 이어폰 홀더를 필수로 해야 하고 아직까지는 운동하면서 이어폰을 끼는건 조금 힘든거 같습니다.



하지만 착용을 하게되면 귀에 이질감은 없고 음질은 무난한 편인듯합니다.


하지만 출퇴근시 지옥철 사람몰리는 구간에서는 페어링이 조금 끊어 지는게 있고 그 외에 일상에서는 블루투스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건강 세금/일상 건강] - 이명증상 및 치료방법 좋은음식

[자전거/자전거 리뷰] - 자전거 렉마운트 가민 액션캠 전조등 디빅 마운트

[자전거/자전거 리뷰] - 고프로 마운트 악세사리 체스트마운트 손목스트랩

[IT리뷰/제품리뷰] - 샤오미 무선 침구청소기 진드기 집먼지 제거 SWDK

[IT리뷰/제품리뷰] - 기계식 키보드 제닉스 타이탄 옵티컬 사용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