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자전거 나루마스크 X1 라이트블루 솔직후기

by 일상에 도움되는 노랗 2020. 4. 22.

자전거 나루마스크 X1 라이트블루 솔직후기

자전거 마스크로는 나루마스크가 꽤 유명한데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올랐는지 생각보다 금액대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가격 대비 요새 감자 마스크가 좋은 거 같아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제가 구입하고자 하는 컬러는 노란색(머스터드) 컬러와 화이트 색상이었는데 감자 마스크는 모두 색상 품절이더라고요.

 

나루 마스크에 비해 가격이 절반정도 저렴해서 구입할려고 했는데 기존에 버프가 없던것도 아니고 흰색 깔맞춤을 위해 고민했던지라 2만5천원을 주고 나루마스크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은 나루마스크 x1 제품으로 한여름 제품입니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

정령 화이트 색상은 없는 것인가.

색상은 종 블랙,그레이,화이트,블루,네이비,그린,레드,핑크,오렌지,옐로우,퍼플,브라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스판덱스소재로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요

대신 냉감기술이나 김서림방지,흡수,속선,투습,방수,차단필터,양면사용기능은 없다고 표시되네요

제품의 패키지 형태로 uv96% 차단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여름철 라이딩을 나가면 야외에 10시간 이상 있기 때문에 선크림 사용에도 제한이 있어서 자전거 마스크는 있는 게 좋은 거 같단 생각입니다.

 

뭔가 애기 기저귀 느낌이 나는 귀여움

색상은 말 그대로 라이트 블루 색상인데 이미지에서는 조금 더 흰색에 가까워서 혹시나 싶어 구입했는데 정말 정직한 컬러네요

 

귀부분에 걸 수 있는 타입으로 귀에 걸 때 생각보다 마찰 부분과 귀고리에서 잘 빠지는 문제가 있는데 그런 부분을 개인적으로 해결한 제품입니다.

감자마스크는 이 부분이 2중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나루마스크 X1 사용후기

원단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매우 부드럽고 느낌이 좋았습니다.

착용감도 매우 좋고요

 

하지만 안 그래도 자전거 라이딩에서 마스크를 사용한다는 건 간지를 포기해야 하는 부분인데 색상이 믹스매치가 된다는 건 큰 문제라고 생각 드네요.

 

흰색 마스크를 구입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개인적으로 자전거 라이딩용으로 버프를 구입한다면 짧은 버전보다는 긴 버전을 구입하느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바닥에서 올라오는 자외선으로 목선과 목 등이 생각보다 자외선 노출이 많아서 많이 타는 거 같습니다.

정말 더운 날은 오히려 땡볕에 노출되느거보다 마스크로 덮는 게 덜 더운 거 같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색깔이 이런 줄 알았다면 조금 더 저렴한 마스크로 구입할걸 생각했지만 비싼 만큼 원단이나 착용감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