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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브랜드별 보증기간 및 불량화소 교환정책

노랗 2024. 1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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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브랜드별 보증기간 및 불량화소 교환정책

모니터를 선택할 때 보증기간 및 워런티 정책은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각 브랜드의 보증기간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고 불량화소 정책을 포함하여 정리하였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대기업은 3년 보증기간을 운영하며, 이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에게 안정된 품질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모니터 브랜드별 보증기간 및 불량화소 교환정책

삼성과 LG는 자체적으로 AS 조직을 운영하여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면, 해외 브랜드는 주로 외주업체를 통해 AS를 진행하며, AOC/필립스는 알파스캔을 통해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 중소기업은 중국 제조업체의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 보증기간이 짧습니다.

아래는 주요 브랜드들의 최신 보증기간 및 불량화소 정책입니다:

브랜드 총 보증기간 세트 패널 불량화소 정책
삼성 3년 1년 3년 2개 이상 시 교환
LG 3년 1년 3년 2개 이상 시 교환
Dell 3년 3년 3년 1개 이상 시 교환
HP 3년 3년 3년 2개 이상 시 교환
벤큐 3년 3년 3년 3개 이상 시 교환
Asus 3년 3년 3년 3개 이상 시 교환
뷰소닉 3년 3년 3년 3개 이상 시 교환
기가바이트 3년 3년 3년 3개 이상 시 교환
MSI 3년 3년 3년 3개 이상 시 교환
AOC/필립스 2년 (정품등록 시 +1년) 2년 2년 3개 이상 시 교환
에이서 2년 (정품등록 시 +1년) 2년 2년 3개 이상 시 교환
에이조 5년 5년 5년 3개 이상 시 교환
국내중소기업 1년 1년 1년 5개 이상 시 교환

모니터 구입 시 보증 정책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각 브랜드의 최신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IT 리뷰/윈도우 Tip] - 모니터 브랜드 별 무결점 불량화소 워런티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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