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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리뷰/해외 직구

아마존 결제오류 제품 반품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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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결제오류 제품 반품 환불

전세계 1위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게 되면 국내에서 구입과 달리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결제가 오류가 나거나 제품을 반품하는데 크게 걱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로벌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인 만큼 언어의 장벽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고 결제오류나 제품을 반품하느데 매우 간편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마존 결제오류 제품 반품 환불

아마존 결제오류 제품 반품 환불아마존 결제오류 확인

아마존 결제 거부됨

우선 해당 아마존에서 구입시 메일로 결제가 거부되었다고 옵니다.

 

이는 대부분 시스템의 문제보다는 결제카드에 문제가 많은데요 혹시 결제한 카드가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아니면 카드를 분실해서 재발급 받은 카드가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결제오류 메일을 받게 되면 다시 아마존으로 접속해서 기존에 결제했던 방법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그리고 결제방법 업데이트 및 변경을 통해 새로운 해외직구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정보를 입력합니다.

Resolve A Declined Payment

 

기본적으로 결제 거부된 부분에 대한 내용을 한글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이후 주문 세부정보에서 다시구매버튼을 눌러 재구입을 합니다.

아마존 주문 반품 및 환불

만약 주문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하거나 환불을 하는 방법입니다.

제품의 구매 내역에서 주문 관련문제 선택합니다.

그럼 6가지 항목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 패키지가 도착하지 않음
  • 제품중 일부 부품이 누락되어 배송됨
  • 제품이 배송중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음
  • 주문했던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됨
  • 더이상 주문한 제품이 필요없음
  • 기타 문의

해상 선택지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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