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로그인 오류 - 0X0048823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로그인 오류 - 0X0048823
이번에 윈도우10에서 스카이프를 사용하고자 로그인을하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로그인 시 0X0048823 오류코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제 마이크로소프트엣지의 MS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한 이후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는데 저처럼 스카이프나 마이크로소프트 앱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엣지등이 로그인 되지 않는다면 MS계정을 다시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설정합니다.
1: Microsoft Store 앱에서 로그아웃 및 로그인
2: 앱 복구
- Windows 설정 > 앱 > 설치된 앱 으로 이동합니다.
- Microsoft Edge를 찾은 다음 옆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아래의 복구 옵션을 클릭하세요.
3: 앱 재설정
- Windows 설정 > 앱 > 설치된 앱 으로 이동합니다.
- Microsoft Edge를 찾은 다음 옆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아래의 재설정 옵션을 클릭하세요.
- Surface를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스카이프 참고
반응형
'IT 리뷰 > 윈도우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리안 39년만에 서비스 종료 역사와 백업 (0) | 2024.07.09 |
---|---|
USB 용량 작게인식 윈도우 부팅설치 복구 - 파티션 삭제 후 포맷 초기화 (0) | 2024.07.05 |
U.2 커넥터 사양 및 SATA3 및 U.3 등 NVME SSD 호환성 (0) | 2024.07.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