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로그인 오류 - 0X0048823

노랗 2024. 7. 7.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로그인 오류 - 0X0048823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 로그인 오류 - 0X0048823

이번에 윈도우10에서 스카이프를 사용하고자 로그인을하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로그인 시 0X0048823 오류코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제 마이크로소프트엣지의 MS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한 이후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는데 저처럼 스카이프나 마이크로소프트 앱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엣지등이 로그인 되지 않는다면 MS계정을 다시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설정합니다.

1: Microsoft Store 앱에서 로그아웃 및 로그인

2: 앱 복구

  • Windows 설정 > 앱 > 설치된 앱 으로 이동합니다.
  • Microsoft Edge를 찾은 다음 옆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아래의 복구 옵션을 클릭하세요.

3: 앱 재설정

  • Windows 설정 > 앱 > 설치된 앱 으로 이동합니다.
  • Microsoft Edge를 찾은 다음 옆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아래의 재설정 옵션을 클릭하세요.
  • Surface를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스카이프 참고

반응형

댓글